[하이서울브랜드] 서울시 수출지향 기업, 뛰어난 경쟁력 선봬

2017-10-31, 이은실 기자


  • 서울산업진흥원 SBA의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 소재 유망 중소기업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 브랜드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수출 지향적 기업들로 이뤄져 있다. 이 중, 향후 비즈니스 확대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에이빙뉴스가 소개하고자 한다.



(주)소프트보울
소프트보울은 소프트웨어 개발/공급/도매, 컴퓨터정보통신/전산장비유지보수/시스템통합 구축프로그램 등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다. HTML 기반 웹 그리드 개발을 진행하며 국내 개발 생태계에 기여하고자 창업한 스타트업 기업이다.


나이스솔루션뱅크
NX, NCASS NCBrain 등 CADCAM 전문가 그룹, SW 개발/공급, 컴퓨터 주변기기 도소매/무역 등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다. 최적의 솔루션과 감성적 서비스로 기업을 도와주고 성공시키는 기업이다.


문엔지니어링(주)
문엔지니어링은 정보통신 전문업체, 설계, 감리, IT컨설팅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1세기 최첨단 기술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정보통신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2017년 1,000개의 기업 모집을 목표로 하고 있는 SBA는 중소기업의 자생을 위해 홍보 지원부터 네트워크 강화, 복지 지원, 자금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중소기업의 브랜드 파워 형성에 힘쓰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