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롯데아울렛 남악점에 가성비 좋은 '엘레아 안마의자' 신규 입점

2018-02-02, 신명진 기자

(사진 = 엘레아 안마의자)

착한가격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다가올 설을 앞두고 롯데아울렛 남악점에서 신제품 '엘레아(L-RHEA)'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남악점에서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1년 무상 A/S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양가 부모님 효도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엘레아는 기존에 보지 못한 착한가격으로 그동안 비싼 안마의자에 부담을 가진 소비자에게 가성비 최고를 자랑한다.

'엘레아(L-RHEA)'는 인체공학적 L자형 프레임을 적용하고 6개의 마사지볼로 전신을 감싸는 풍부한 마사지와 자동체형 체크 시스템, 무중력 포지션, 전방 슬라이딩, 온열기능 등 프리미엄급 모델이 가진 대부분 기능까지 탑재했다.

(사진 = 롯데아울렛 남악점)

웰모아 롯데아울렛 남악점은 약 15평 규모로 고객 중심의 쾌적한 환경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한 안마의자 전시장이다. 또한 남악점에서는 안마의자 전문가가 1:1로 직접 컨설팅을 진행하여 제품 전반에 관해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저렴하면서 고급스러운 안마의자를 찾는 분들이 많아진 가운데, 가성비 좋은 엘레아 제품을 강력히 추천해 드린다."라고 전했다. 웰모아 롯데아울렛 남악점은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로162번길 80, 3F에 위치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