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D 2018 영상] 바이오신텍스, 항균부터 곰팡이 제거, 아토피 해소까지...'큐어셀' 소개

2018-03-08, 임선규 기자

(주)바이오신텍스는 3월 7일(수)부터 9일(금)까지 총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18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PREVIEW IN DAEGU 2018, 이하 PID)'에서 큐어셀(CURE CELL)을 선보였다.

큐어셀 원사를 이용해 제작한 원단은 항균, 소취, 곰팡이 제거, MRSA(슈퍼박테리아), 보습, 중금속 흡착시 분해, 음이온, 원적외선 방출, 아토피 해소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이러한 기능들로 인해 의류, 아웃도어, 신발(내외장재) 등 다방면에 이용되고 있다.

바이오신텍스의 협럭업체로 참가한 경방은 기존의 청바지 물빠짐 방지하는 기술이 적용된 V-CLASSIC과 필링을 없애는 기술이 적용된 PP QUICK 등 기술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소개했다.

한편, '융합과 혁신'이라는 주제로 17회를 맞이한 '2018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는 세계적인 트렌드와 최신 글로벌 신소재 개발동향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하는 혁신과 융합의 장으로써 마련됐다.

올해는 대구패션페어(DFF) 및 대한민국 국제섬유기계전(KORTEX)이 동시행사로 개최돼 섬유소재, 패션, 섬유기계에 이르기까지 섬유산업 스트림간 융합을 통한 국제적인 수출 비즈니스의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모델을 제시하는 등 국제적인 섬유박람회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 '2018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프리뷰 인 대구'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