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2018 워터코리아] 이앤인스트루먼트, 다양한 액체에 적용 가능한 '초음파 유량계' 선보일 예정

2018-03-13, 이은실 기자


이앤인스트루먼트는 오는 3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WATER KOREA'에 참가해 다양한 액체에 적용 가능한 초음파 유량계를 전시할 예정이다.

(사진 설명 : 'RH40', EF40)

휴대용과 설치용 두 종류가 전시되는 초음파유량계는 고 정밀도를 자랑한다. 해당 유량계는 다양한 액체의 유량, 유속, 온도 및 BTU(옵션)측정이 가능하고 배관, 보일러, 오일, 화학물질 및 용제 등의 유량 측정을 도와준다. 또한 냉각시스템, 에너지 및 수자원 관리를 위한 유량 측정과 화학, 식 음료, 제약 및 반도체 등 제조 공정의 유량 측정도 가능하다.

신호처리 기술로 정확하게 유량을 측정할 수 있으며 비 접촉, 고 정밀도를 자랑한다. 유량계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파이프에 적용 가능하며 19mm ~ 3,000mm 폭넓은 배관에서도 유량을 측정할 수 있다.

한편, WATER KOREA는 2002년 대구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까지 매년 개최하고 있는 박람회다. 국내 유일의 물 산업 종합 박람회로 상하수도 관련 기자재 전시와 함께 세미나, 컨퍼런스 등 다양한 연계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제 컨퍼런스 및 세미나에서는 하수도 발전 및 성과공유, 국제 물 협력 회의 등이 진행되며 수질개선 발표회, 상하수도 업무개선, 차아염소산나트륨 관리 개선 등의 국내세미나도 열릴 예정이다. 또한 WATER KOREA 전시의 주요 품목은 상하수도용 배관, 펌프, 밸브, 수처리 설비 및 서비스 등이다.

→ '2018 워터코리아'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