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DD쇼 2018] EU유기농 인증으로 믿을 수 있는 캡틴콤부차

2018-03-14, 유은정 기자

피엠엘피스는 오는 4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드링크 & 디저트쇼(이하, DD쇼 2018)'에 참가해 캡틴콤부차를 선보인다.

캡틴 콤부차는 청정지역 포르투갈 서부 해안에서 수제공법으로 만들어진 자연 발효 유산균 탄산음료로 캡틴콤부차 만의 고품질 유산균 배양공법을 토대로 검증된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또한, 캡틴콤부차는 유기농 얼그레이와 녹차를 베이스로 하며 천연 효모균과 박테리아를 사용해 발효시켜 발효 과정 중에 나오는 자연탄산과 유익균들을 자체 제작한 UV차단 갈색페트병에 안전하게 담아 유익균은 보존되면서 장기간 보관을 가능하게 한다.

캡틴콤부차의 대표적 유익균중 유산균은 식약청 연구결과에 따르면 위장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성인기준 매일 10억에서 100억 마리의 섭취해야 한다고 한다. 캡틴콤부차의 경우 병당 9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1병만 마셔도 식약청이 권장하는 유산균 일일섭취량을 충분히 섭취 가능하다.

관계자는 "2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콤부차는 최근 해외에서도 건강음료로 재조명 되면서 헐리우드 스타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꾸준히 섭취한는 음료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TV를 비롯한 여러매체에서 소개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DD쇼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건강 음료에 대한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전시회로 과일음료, 생수, 차, 와인, 샴페인, 전통주, 유제품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꿀, 포장재까지 다채로운 카테고리를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 '2018 드링크 & 디저트쇼'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