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더욱 다양해진 베이비 용품 및 유아교육 브랜드로 돌아온 '제16회 인천 베이비, 키즈페어' 현장스케치

2018-05-17, 노웅래 기자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인천 베이비&키즈페어(Incheon Baby & Kids Fair 2018)'가 오늘(17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됐다.

5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 16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인천 지역 최초의 유아박람회로서 출산 및 육아 관련 유수의 인기 브랜드들이 라인업 돼 있어 예비 부모 및 육아 부모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특히 16회를 맞이하는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더! 더! 더! 한 경험"을 주제로 더욱 다양해진 베이비 용품 브랜드와 더욱 확대된 유아교육 브랜드를 준비했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는 다양한 업체와 브랜드로 구성돼 예비엄마와 아이를 둔 부모가 꼭 들러야 할 필수 전시회로, 풍부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유아 교육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키즈페어와 베이비페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전시분야는 △가정용품 △교육 △유학 △훈련 △소비재 △아동 △유아 등이며 전시품목은 △임신용품 △출산용품 △외출용품 △베이비용품 △유아용품 △유아교육제품 등이다.

→ '제16회 인천베이비&키즈 페어'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