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어, 안마의자 메카 탑재한 '3D 마사지시트 프리미엄' 출시

2018-05-29, 신명진 기자

토탈바디케어 브랜드 닥터에어(공식수입원: 케어인)가 국내 공식론칭과 함께 '3D 마사지시트 프리미엄'을 함께 선보였다.

닥터에어는 기술연구부터 브랜드 콘셉트, 제품디자인까지 모두 일본 감성이 들어간 토탈 건강용품으로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체형을 면밀히 분석하고 소구점을 찾아내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다.

'3D 마사지시트 프리미엄'은 기존 소형 안마기에 안마의자 메카(마사지엔진)를 탑재한 프리미엄 마사지시트다. 체형을 가리지 않는 최장 70cm의 롱 바디 구조로 목부터 어깨, 등, 허리, 엉덩이까지 폭넓게 설계하였다.

기존 일반적인 두드림에서 주무름, 두드림, 지압 / 주무름+두드림을 더한 4가지 기능으로 완벽한 마사지 퍼포먼스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5.5cm인 큰 주무름볼이 강하게, 기분 좋은 진동으로 사람의 손과 같은 지압감각을 재현한다.

무엇보다 작고 가벼운 점이 장점이다. 본체 무게 7.36kg의 소형화를 통해 여성도 무리 없이 들고 움직일 수 있어 집안뿐만 아니라 어느 장소에서도 쾌적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3D 마사지시트 프리미엄은 생활 속에 녹아든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폭넓은 타깃을 공략하고 있다.

관계자는 "국내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에서 검증된 브랜드를 정식 수입하였으며, 앞으로 품질경쟁력 우위와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들을 차례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3D 마사지시트 프리미엄'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