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인, '블랙스톤 족욕기' 전시 · 리퍼상품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2018-05-31, 신명진 기자

생활건강용품 전문기업 케어인(대표 조준석)이 자사의 히트상품인 '블랙스톤 족욕기'를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판매점에서 전시된 상품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된 정상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이상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블랙스톤 족욕기'는 토르말린 광물을 사용한 물이 필요없는 건식기로 온도가 높아질 때 음이온이 방출되어 인체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건강용품이다. 여기에 캐나다산 고급 햄록원목 소재를 사용하여 강도가 강하며 표면이 매끄럽다.

족욕기 내부에 사용된 면상발열체(카본히터)는 단시간에 온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으며, 열효율이 높고 전력소비가 낮으며 일정한 발열을 통해 족욕에 효과적인 작용을 한다. 또한, 면상발열체는 카본 소재이기 때문에 냄새나 연기가 없고, 원적외선 방사율이 높다.

블랙스톤 족욕기는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최대 60분)과 온도(25~60도) 설정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공간에서 누구나 쉽게 발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내부공간으로 발, 종아리뿐만 아니라 무릎 찜질도 한 번에 가능하며, 벨크로 덮개를 부착하여 위생적인 관리까지 가능하다.

관계자는 "전 물량 재고소진까지 특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하루 15분 족욕을 통해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품구매는 케어인 스마트스토어 및 블랙스톤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