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 1] 한국윈인바이오, 땀과 물에 강한 안티폴루션 재생크림 '네오시카' 소개할 예정

2018-06-07, 임선규 기자


(주)한국윈인바이오(대표 황주석)는 오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대기오염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관리에 초점을 둔 안티폴루션 라인으로 '네오시카' 재생크림을 선보인다.

피부 관리 후처치용 제품으로 개발된 네오시카는 해외시장 및 국내 전문가 시장을 통해 검증된 품질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시장개척을 준비하고 있다.

피부에 부담이 적은 고분자 인공피부보호막이 생성되어 미세먼지 등 외부의 피부 트러블 물질로부터 물리적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수분을 꽉 잡아주는 잠금 장치로도 작용해 특히 잦은 뷰티케어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 관리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국윈인바이오는 화장품 원료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업체로, 2014년 법인 설립 이후, 수출을 바탕으로 한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국내외 MOU 관계에 있는 화장품 및 화장품 원료 연구소에서 제품의 실제적 검증을 통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시장의 니즈에 맞춘 뷰티케어 라인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계획에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될 예정이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