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어, 무선 진동폼롤러 안마기 '3D 마사지롤' 출시

2018-06-08, 신명진 기자

토탈바디케어 브랜드 닥터에어(공식수입원 케어인)가 전신 강력 마사지기 '3D 마사지롤'을 선보였다.

닥터에어는 기술연구부터 브랜드 콘셉트, 제품디자인까지 모두 일본 감성이 들어간 토탈 건강용품으로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체형을 면밀히 분석하고 소구점을 찾아내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한다.

'3D 마사지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선 충전방식을 채택한 진동안마기로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나 사용 가능하다. 운동기구인 폼롤러를 모티브로 컴팩트하고 가볍지만 4가지의 로테이션이 가능한 파월풀한 모터 탑재를 탑재했다. 모터는 3분간 최대 10,000회 진동으로 전신을 강력하게 마사지해준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바닥에 제품을 놓고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근육의 뭉침에 따라 강도를 조절하여 접촉하고, 의자에 앉아 휴식 시에는 등, 허리 부위에 놓고 사용한다. 여기에 손이 닿지 않는 부위는 부속품인 어시시트 커버를 통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한 진동과 장시간 사용을 위해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진동에 따라 최장 180분(3시간)까지 이어진다. 현재 신제품 3D 마사지롤은 닥터에어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컬러(그린 / 블랙/ 핑크)로 국내 출시했다.

케어인 관계자는 "3D 마사지롤은 기존 폼롤러를 업그레이드한 무선 진동폼롤러 안마기로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장소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건강용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3D 마사지롤'은 닥터에어 스마트스토어 및 롯데아이몰, 현대몰,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