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고, 에어팟(Airpods) '방수 케이스' 출시

2018-06-14, 최영무 기자

디지털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엘라고(elago, 대표 앤드류 리)에서는 13일(수), 애플의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Airpods) 전용 '실리콘 방수케이스(waterproof Case)'를 출시했다.

기존에 출시돼 생활방수 및 생활 철가루, 먼지 유입방지에 효과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방수 케이스의 두 번째 제품이다. 기존제품과 달리 고리가 기본으로 구성돼 있지 않아서 조금 더 가볍고 심플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실리콘 방수케이스는 케이스를 벗기지 않고도 하단 캡을 열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후면의 페어링 버튼을 적용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상단 7중 하단 2중의 특수 방수 라인을 설계해 충전 포트까지 삽입되는 하단 캡 설계는 물방울의 침투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생활방수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충격에 취약한 뚜껑부분을 지면으로부터 띄워 보호될 수 있도록 설계했고, 어떠한 방향으로 떨어뜨려도 충격으로부터 에어팟을 강력하게 보호한다. 또한 생활 철가루 및 미세먼지 방지에도 탁월하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팟 방수케이스는 기존과 달리 파스텔톤의 컬러로 제작됐으며 코랄블루, 진인디고, 이탈리안로즈, 크리미옐로우, 러블리핑크, 화이트 등 총 6개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구입가격은 1만 9,900원 이다.

엘라고코리아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6월 12일부터 26일까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라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