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더 강력해진 연료 시스템 크리너 '불스원샷 프로' 출시

2018-06-14, 최상운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더욱 강력한 엔진 세정 효과를 발휘하는 전문가용 연료 시스템 크리너 '불스원샷 프로(Pro)'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불스원샷 프로는 엔진 세정, 엔진 보호, 수분 제거 및 산화 방지 등 4가지의 전문적인 엔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가용 연료 시스템 크리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신제품은 청정 분산제 함량을 강화하여 엔진 속 카본 때의 세정력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정 능력을 높여주는 최첨단 원료인 GDI부스터(휘발유용)와 CRDI부스터(경유용) 역시 강화되어 신형 직분사 엔진에도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샷 라인업 가운데 유일하게 수분 제거 성분을 포함, 연료에 포함된 수분을 순간적으로 제거해주기 때문에 연료 라인의 부식과 마모를 방지하고 고장을 예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산화 방지제가 연료 산화로 인한 불순물 생성을 막아주어 연료 품질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더욱 좋아진 성능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불스원샷 프로는 가장 강력한 엔진 세정 효과를 발휘하는 전문가용 제품"이라며 "가까운 카센터에서 전문가의 차량 진단과 함께 엔진 성능 및 수명 향상에 탁월한 불스원샷 프로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카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3만 원(용량 500ml)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