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18 시즌 1] 대양목재, 친환경 우드 슬랩(Wood Slab) 선봬

2018-06-14, 유은정 기자

대양목재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다양한 우드슬랩을 선보였다.

대양목재는 국내 원목 공급의 70%를 점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그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하는 우드 슬랩은 레드파인, 오크, 메이플, 뉴송, 월넛, 몽키포트, 티크, 마호가니로 각 목재에 맞는 디자인과 친환경적인 공정이 특징이다.

대양목재의 우드슬랩은 소비자가 우드슬랩 디자인을 선택하고 주문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이후 주문자의 요청에 맞춰 주문 제작이 들어가며 소비자의 가정에 직접 방문 및 설치까지 가능하다.

이번 메가쇼에서 대양목재는 원목 상판 제품의 예약주문 할인 판매를 진행했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가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장 구성은 다음과 같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