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18 시즌 1] 인까사, 원목가구 '오딘' 시리즈 소개해

2018-06-14, 이은실 기자


인까사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원목가구 '오딘' 시리즈를 소개했다.

인까사는 고무나무(러버우드) 원목을 이용해 다양한 가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종합가구회사로 모던한 디자인과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원목가구 시리즈 오딘은 원목의 질감과 볼륨을 살린 5단 서랍장을 비롯해 침대, 책걸상, 소파, 식탁 등이 있다.


친환경 러버우드 원목으로 제작된 식탁은 공기정화 및 습기제거 효과가 뛰어나다. 나무의 원색에 가까운 브라운, 베이지톤의 편안한 색감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전홍표 인까사 점장은 "인까사는 나무끼리 끼는 방식으로 가구를 제작한다"며 "일반가구보다 튼튼한 원목가구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가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장 구성은 다음과 같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영상설명: '메가쇼 2018 시즌1' 현장스케치)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