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코엑스 유교전] 토리토미, '아이클레버' 어린이 헤드폰과 '앤 클레어 쁘띠' 인형 선보일 예정

2018-06-25, 유은정 기자

㈜토리토미(대표 이승훈)는 오는 7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아이클레버 어린이 헤드폰과 앤 클레어 쁘띠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클레버 어린이 헤드폰은 최대 85데시벨까지 음량을 제어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 청력보호에 효과적이다. 우수한 내구성으로 아이가 제품을 비틀고 잡아당겨도 쉽게 훼손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또한 3세부터 12세까지의 연령대가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식품사용 등급의 실리콘 재질을 소재로 하고 있다.

이번 유교전을 통해 ㈜토리토미는 '아이클레버 어린이 헤드폰'과 함께 네덜란드 디자이너가 만든 브랜드 '앤 클레어 쁘띠(anne-claire petit)' 제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앤 클레어 쁘띠는 전제품을 100% 오가닉 코튼으로 니팅하여 핸드메이드로 애착인형을 제작한다. 손수 핸드메이드 제작 방식으로 소재 또한 안전하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현재 앤 클레어 쁘띠는 해외 유명 편집샵 및 국내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앤 클레어 쁘디 전품목 50% 할인행사와 현장 할인이벤트 및 사은품도 제공된다.

'아이클레버 어린이 헤드폰'은 그동안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2018년부터 ㈜토리토미가 공식수입을 진행하면서 이젠 국내에서도 발빠르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에서 ㈜토리토미는 귀여운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입소문 난 '아이클레버 헤드폰'과 100%핸드메이드 친환경 제품 '앤 클레어 쁘띠'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코엑스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선 유아 교육 및 용품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했다. 유아 교육 프로그램, 학습지,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학원용품, 문구,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