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코엑스 유교전] 강남아이기스, 어린이 아이스하키 프로그램 선보일 예정

2018-07-11, 유은정 기자

(주)강남아이기스(대표 김용규)는 오는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 아이스하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강남아이기스의 어린이 아이스하키 프로그램은 수도권 강남 지역의 서초동에 위치한 어린이전용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의 신체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이들 개개인의 레벨과 성향에 맞추어 진행하며 코치와 함께 스케이트와 아이스하키를 즐겁게 따라 할 수 있는 체육학습적 습득이 많은 90분간의 운동으로 부모님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장 기초를 배우는 병아리반부터 초급, 중급, 상급 클라스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키즈 아이스하키클럽은 4세~13세까지 참여 가능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전 보호장구를 착용하고 강습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다. 아이스하키는 하체중심의 운동이지만 스케이트를 전후좌우로 움직이기 때문에 균형감각을 기를 수 있고 상체와 하체의 협응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개인운동이기도 하지만 단체운동이기 때문에 협동심과 단체 생활에 필요한 지혜도 배울 수 있다.

강남아이기스에서는 단순히 아이스하키 교육만 하는 것이 아니라 어린이들이 성장하면서 필요한 요소 하나하나를 지도하고 있다. 스포츠의학 전문 박사과정출신의 감독과 코치진들의 품격 높은 지도력은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 교육, 용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학습지, 문구, 완구, 교육 프로그램, 게임,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볼 수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