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유교전] 제이와이북스, 노래 부르며 영어 배우는 노부영 드림 전시

2018-07-12, 이은실 기자


제이와이북스는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노래 부르면서 영어 배우는 노부영 드림을 선보였다.

제이와이북스는 18년째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 브랜드 '노부영 시리즈'는 수입 원서에 노래를 붙여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한다. 엄마들이 진행하는 교육인 '엄마표' 교육 중 상위를 차지하며 부모와 아이 사이 정서적 유대감을 높여준다.

이번 전시에 제이와이북스가 선보인 '노부영 드림'은 노부영 그림책과 읽기 책이 통합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노부영 읽기 책은 기본 발음부터 미국 초등 교육 과정까지 마스터 가능하며 그림책은 아이의 창의력, 상상력 향상을 돕는다. 노부영 드림은 책과 친해져 자연스럽게 배우는 행복한 영어 교육을 목표로 한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제이와이북스는 교재 판매 외에 상담 부스도 진행한다. 상담사 대부분이 노부영으로 육아했던 부모이기 때문에 솔직한 경험을 들을 수 있다.

이수연 제이와이북스 노부영 드림 팀장은 "현재 일본, 대만, 베트남에 수출 중이다"며 특히 대만과 베트남의 반응이 아주 좋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공구 커뮤니티와 SNS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유지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교육, 용품의 정보를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