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유교전] 몰펀, 3D 창의융합 블록 시스템 '엔지노' 모터라이즈 모델 소개

2018-07-12, 이은실 기자


몰펀은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유럽 '엔지노'사의 3D 창의융합 블록들을 소개했다.

엔지노는 2004년 유럽의 키프로스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고 10년 이상 교직에 있었던 '코스타 시사모스'에 의해 설립됐다. 이후 유럽 연합에서 3년 동안 연구비를 지원 받아 '키프로스대학 교육연구소'와 '교사협회'가 수많은 아이들을 대상으로 연구하면서 오늘까지 유아에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 연령별로 가장 적합한 교육 모델을 발전시켜 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주력상품은 '모터라이즈' 모델이다. 모터라이즈 시리즈는 모형의 크기가 정교하고 모터를 활용해 구동을 할 수 있어, 생동감 있는 모형을 연출할 수 있다. 각 세트마다 30가지부터 최대 120가지 모형을 만들 수 있다.

염경식 몰펀 사원은 "자사가 소개하는 제품들은 교육적인 부분이 더 강화된 블록 시스템이다"며 "한 시리즈로 다양한 모델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에게 큰 만족감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조립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3D 설명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교육, 용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학습지, 문구, 완구, 교육 프로그램, 게임,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볼 수 있다.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