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비욘드릴렉스·리쏘 등 리퍼 안마의자 '할인 경보' 온라인 행사 진행

2018-08-09,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힐링존이 추천하는 안마의자 리퍼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온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5일까지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비욘릴렉스, 리쏘, 웰모아 등 3D 마사지가 가능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리퍼 제품을 온라인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힐링존에서는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이 보증된 S급 리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 상태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100% 무상 반품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의 할인 품목인 비욘드릴렉스의 'R7'은 돌출 범위가 최대 8cm에 이르는 3D 마사지 볼이 상하 전후로 움직이며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목, 어깨 부위의 밀착감 높은 마사지와 허리를 중심으로 전신을 펴주는 스트레칭 기능은 R7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이다. 스프링 타입의 다리 유닛은 신장에 맞게 15cm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리쏘의 '젠티움'과 '제니스'도 온라인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임팩트 강한 3D 마사지 기능을 갖춘 젠티움과 제니스는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종아리 부위를 문지르고 비벼주는 방식의 에어 마사지는 강력하고 풍부한 안마감을 구현한다. 젠티움은 레드와 브라운 컬러, 제니스는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 할인 품목인 웰모아의 '블랙라벨7'은 3D 안마 롤러가 허리부터 힙 부위까지 이동하며 차별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골드 계열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직선으로 이루어진 측면 라인은 남성적이면서도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팔, 골반, 종아리 등 신체 각 부위에 장착된 에어셀은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에어 마사지를 구현한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최근 성능 좋은 리퍼 안마의자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면서 "3D 마사지가 가능한 브랜드 내 최상급 안마의자를 온라인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할인 대상 제품들은 힐링존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ealingzon)에서 구매할 수 있다. 힐링존 스마트 스토어에서 '스토어찜'을 할 경우 5만 원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