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프리미엄 안마의자 최강할인 유통채널로 진화하다

2018-09-14,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보다 합리적 가격에 유통하는 차별화된 유통 전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힐링존은 업계 최초로 안마의자 창고형 아울렛 개념 유통채널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맞춰, 유통 채널의 혁신적인 변화를 선도한 결과다.

특히 힐링존은 안마의자 브랜드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성비 좋은 제품을 최상의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입원과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에 대한 안정적인 사후관리와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설명: 힐링존 파주센터 전경)

힐링존은 기존과 같이 이나다훼미리,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리쏘 등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유통하는 한편,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최근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가치형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힐링존의 차별화된 유통 전략은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형 유통 채널과 온라인 등을 통해 안마의자 판매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힐링존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할인 첫 번째 행사는 웰모아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블랙라벨7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블랙라벨7 기획특가전'이다. 블랙라벨7은 3D 입체 마사지를 비롯해 무중력 포지션, 듀얼 온열, 전방 슬라이딩 등 풀옵션 사양을 갖춘 웰모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정상가 498만 원에서 50% 할인된 가격(30대 한정)에 블랙라벨7을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3년 무상 A/S 서비스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힐링존 부산센터 전경)

이번 행사는 9월 한 달 동안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ealingz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여, 최강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유통채널로 진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첫 번째 프리미엄 이벤트를 통해, 풀옵션 기능의 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블랙라벨7을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