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공기청정기, 홍콩 최대 드럭스토어 '매닝스' 입점

2018-09-28, 신명진 기자

국내 공기청정기 브랜드 클레어(Clair, 대표 이우헌)가 홍콩과 마카오의 350여 개 '매닝스' 매장에 입점했다.

매닝스(MANNINGS)는 홍콩 내 350여 개의 지점을 비롯해 마카오에 16개, 중국 내륙지방에 200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홍콩 최대의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의약품을 비롯해 건강관리용품, 스킨케어 용품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클레어가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가정용 공기청정기 클레어 '링'과 '큐브', 휴대용 공기청정기 '클레어비'를 비롯해 수출전용 제품인 침구청소기다.

특히 클레어 큐브는 유럽특허 받은 필터링 기술을 적용했으며, 기존 방식보다 정화효율이 좋고, 정화된 공기를 상부로 강하게 배출시켜 실내 공기를 보다 빨리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공기흡입부에서 플라즈마 이오나이저(Plasma Ionizer)가 음이온과 양이온을 발생시켜  유입된 오염물질에 극성을 입히고, 장착된 E2F 필터의 강력한 정전기 힘을 이용해 극성을 띤 오염물질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제거한다.

클레어 관계자는 "9월초 홍콩에 초도 물량을 보냈는데 벌써 추가 오더가 들어올 정도로 인기가 좋다. 신제품 출시 때마다 대만, 홍콩 등 중화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고무적이다."고 설명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