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어, 좌우 60개 돌기 탑재한 '3D 풋포인트' 발마사지기 출시

2018-10-01, 신명진 기자

일본 No. 1 안마기 브랜드 닥터에어(공식수입원 케어인)가 발 전용 마사지기 '3D 풋포인트'를 선보였다.

닥터에어는 기술연구부터 브랜드 콘셉트, 제품디자인까지 모두 일본 감성이 들어간 토탈바디케어 브랜드로 아시아 및 글로벌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형, 체격을 면밀히 분석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한다.

3D 풋포인트는 지압돌기가 뭉쳐있는 곳을 핀 포인트로 자극하는 발안마기다. 돌기의 움직임은 약, 중, 강으로 조절 가능하며 사용자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발바닥뿐 아니라 발뒤꿈치, 종아리나 허벅지 등의 부위별 집중마사지가 가능하다.

폭 30cm x 깊이 30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이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작동 중에는 발바닥 부위에 LED 점등이 켜지는 디자인 효과를 더했으며, 전원 버튼 하나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바닥에 제품을 놓고 발바닥, 종아리, 허벅지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강도를 조절하여 신체를 접촉하여, 전원버튼 하나로 강도를 조절하면 된다.

케어인 관계자는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린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발을 위해 전문 마사지샵으로 향하고 있지만, 이제부터는 3D 풋포인트 발마사지기를 통해 지압과 같은 돌기의 움직임으로 전문샵과 같은 마사지를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3D 풋포인트' 발마사지기는 닥터에어 스마트스토어 및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