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성안산업과 안마의자 전면부 마사지 기술 개발 관련 MOU 체결

2018-10-02,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및 콘텐츠 유통채널인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10월 1일 (주)성안산업과 안마의자 특허 관련 공동 연구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힐링존은 지난 7월 24일, 안마의자 신체 전면 부위 마사지 관련 특허 등록을 완료한 바 있다. 신체 전면부 마사지 기술은 등과 엉덩이 등 후면부 마사지 기능이 주를 이루는 안마의자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주목 받는 기술이다.

(사진설명: 성안산업 내부 전경)

힐링존은 특허 출원과 동시에 마사지 시스템, 디자인 등 각 분야 전문 업체와 연구 개발을 진행함으로써, 차세대 안마의자 시장의 기술적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주)성안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체 전면 부위 마사지가 가능한 기술 개발 및 안마의자 기계 구조 목업 제작에 본격적으로 착수할 예정이다.

(주)성안산업은 국내 안마의자 에어공조 시스템 및 안마의자 에어 관련 납품을 전문으로 진행해 온 기업이다. 에어 관련 공조 기술, 에어 부품 기술, 에어셀 관련 제작 기술, 고주파 기술 등 특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차후 전면부 마사지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설명: 성안산업 내부 전경)

힐링존은 (주)성안산업과의 MOU를 시작으로, 마사지 기술 개발을 비롯해 디자인 연구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안마의자 디자인 개발에 앞서, 아트컴퍼니매스(ART)와 디자인 관련 MOU 체결을 위해 협의를 진행 중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성안산업과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장기적인 전략 관계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라면서, "전면부 마사지 기술 개발을 통해, 안마의자 판매 전문 유통채널을 넘어, 국내외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하는 안마의자 제조 유통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