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2018 G-FAIR KOREA] 비엠바이오, 미세조류와 해삼추출물을 이용한 화장품과 반려동물 체중 조절용 간식 소개 예정

2018-10-12, 조현진 기자

비엠바이오(대표 김영준)는 오는 10월 24일(수)부터 27일(토)까지 고양시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미세조류와 해삼추출물을 이용한 화장품과 반려동물 체중조절용 간식을 전시할 예정이다.

비엠바이오는 미세조류 대량배양 기술을 가진 회사로써, 미세조류 생산, 원료 판매, 특수 미세조류 주문 배양 등 미세조류 관련 사업과 화장품 원료인 해삼추출물을 판매하고 있다. 'BBVB'는 본사에서 직접 생산한 미세조류, 해삼 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이중기능성 수분크림으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푸코잔틴, 해삼 사포닌과 콘드로이친, 홀로톡신(holotoxin) 성분이 함유됐다.

푸코잔틴은 미백효과, 피부보호, 피부 진정, 항노화에 효과적이며 콘드로이친은 피부 수분 공급, 유지, 피부 보호, 피부재생 효과에 탁월하다. 사포닌 성분은 항산화 작용이 있어 노화 방지에 효과적임과 동시에 피부 이상을 예방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홀로톡신(holotoxin)성분은 항균력이 있어 손가락 습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비엠바이오의 또 다른 전시 상품 '펫잇'은 미세조류의 푸코잔틴의 항비만 효과를 활용해 만든 반려동물 체중조절 간식이다. 푸코잔틴은 반려동물 체내에 있는 백색지방을 분해하여 체중감소에 도움을 준다.

'펫잇'은 충분한 운동을 시키기 어려운 반려동물, 노령 반려동물, 몸이 불편한 반려동물의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기존 동결건조 제품에서 분말 형태로 업그레이드돼 급여 방법이 좀 더 쉬워졌으며 포 형태로 제작돼 휴대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기존 제품의 3배의 고농도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닭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기호성이 좋은 연어를 사용했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ㆍ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하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전시회 규모는 약 1,000개사, 1,100부스로 구성될 예정이며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등

→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