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베이비&키즈 2018] 미마,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 가능한 신개념 하이체어 '미마 문' 소개

2018-10-12, 이은실 기자


미마는 10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7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 가능한 신개념 하이체어 '미마 문'을 소개했다.

미마 문은 유아용침대, 하이체어, 주니어체어 3단계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유아용 침대로 사용할 때는 아이가 거의 수평으로 눕혀지는 곡선형 시트에서 엄마 품 같은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부모는 자세를 숙이지 않고도 눈높이를 맞춰 아이와 교감할 수 있다.


시트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5점식 안전벨트가 탑재돼 아이의 편안함과 안전함을 보장한다. 또한 공기압 방식 실린더를 적용해 발로 간편하게 높낮이 조절을 한다. 하이체어로 사용 시에는 식판을 간편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 하이체어 시트를 빼면, 주니어체어로 변형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는 다양한 업체와 브랜드로 구성돼 예비엄마와 아이를 둔 부모가 꼭 들러야 할 필수 전시회다. 육아에 관련된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태교용품,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보행기, 안전용품, 인형, 모빌 등을 전시한다. 또한, 교육 제품인 놀이완구, 학습지, 학습 프로그램, 유아전집, 그림책, 단행본아동도서, 외국어교육, 미술도구, 완구, 게임, 학습용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제 17회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