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G-FAIR KOREA] 인체에 유해한 프탈레이트 없는 차량용 맞춤 에어매트, 에어포스

2018-10-26, 임선규 기자

에어포스는 10월 24일(수)부터 27일(토)까지 고양시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에어매트를 선보였다.

에어포스의 차량용 에어매트는 차박캠핑이나 여행시 차량에서 편안한 잠자리와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기를 빼 접어서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하기도 좋다.

올뉴카니발, 더뉴카니발, 레이, 더뉴레이, 투리스모, 싼타페TM, QM6 등 차량사이즈별로 각 차량에 맞게 제작돼 매트 특유의 꿀렁거림이 없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설명: 올뉴카니발 차량에 설치된 에어포스의 차량용 에어매트)

특히, 에어포스는 환경부 주관으로 진행된 '어린이용품 자가관리 사업'을 통해 프탈레이트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에어매트를 제작하고 있는 기업이다.

다양한 인증기관을 통해 PVC 제품에서 발생되는 환경호르몬 프탈레이트, 중금속, 납 등 인체에 해로운 프탈레이트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이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2018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ㆍ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했으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또한 약 1,000개사, 1,100부스가 참가했으며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등

→ 중소기업 우수상품 전시회 '지페어 코리아(G-FAIR KOREA)' 뉴스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영상설명: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2018 G-FAIR KOREA' 현장스케치)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