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2] ㈜밀라노푸드시스템, 간편식 제품 5종 선보일 예정

2018-11-07, 박지완 기자

㈜밀라노푸드시스템은 오는 11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8 시즌2'에 참가해 간편식 제품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밀라노푸드시스템은 퓨전요리를 개발해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기업으로, 밀라노떡볶이의 토마토, 크림, 로제, 눈물 등 총 4종의 떡볶이 소스를 B2B 방식인 샵인샵 형태로 전국에 유통하고 있는 상태이며 B2C 온라인 판매도 진행 중이다.

특히, 토마노, 크림, 로제 소스는 파스타의 색깔을 접목시켜 밀라노푸드시스템만의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써, 2030 여성들 입맛을 겨냥한 유럽풍 파스타를 연상케하는 밀라노푸드시스템만의 독특한 메뉴로써 인기가 높다. 우와!한 쭈꾸미 또한 밀라노푸드시스템의 자체적인 개발을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B2B방식의 샵인샵 유통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구매 후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매콤한 양념 쭈꾸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최대 규모 리빙박람회 '메가쇼'에서는 각종 주방용품, 홈데코&리빙, 뷰티&헬스, 푸드, 아이디어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메가쇼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특별전시회 등으로 주부들이 반드시 관람해야 하는 필수 전시회로 손꼽히고 있다.

→'메가쇼 2018 시즌2′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