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2] 주식회사 미스터챌린지, 우드워치 컬렉션 선보일 예정

2018-11-09, 박지완 기자

주식회사 미스터챌린지는 오는 11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8 시즌2'에 참가해 우드워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무손목시계 브랜드 바우드의 손목시계는 고급 천연원목을 수작업하여 제작된다. 나무가 주는 독특한 감성 덕에, 생일, 결혼기념일,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다. 나무 손목시계와 포장용 고급 원목상자에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이 될 수 있으며, 특히 20~30대의 젊은 연인 또는 부부 고객층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기존의 메탈 또는 가죽시계만 접하던 고객들에겐 우드워치가 생소하다. 특히 내구성과 방수에 관한 기대와 우려가 있는데, 바우드의 모든 손목시계는 땀이 나거나 물이 묻어도 문제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원목에 특수 방수코팅 처리를 하였으며, 오래도록 문제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고급 가구재, 인테리어재 등에 쓰이는 단단한 원목을 사용하면서도 50g정도의 매우 가벼운 무게로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한 가지 반가운 소식은 이제 바우드를 인사동 쌈지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것. 그 동안 전시활동만으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접촉해오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2018년 10월 말 바우드의 1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 최대 규모 리빙박람회 '메가쇼'에서는 각종 주방용품, 홈데코&리빙, 뷰티&헬스, 푸드, 아이디어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메가쇼는 다양한 할인행사와 특별전시회 등으로 주부들이 반드시 관람해야 하는 필수 전시회로 손꼽히고 있다.

→'메가쇼 2018 시즌2′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