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소상공인 기프트 우수상품 한마당] 여행가기 전 꼭 필요한 여행용 파우치! 올파인이 소개한다

2018-11-15, 조현진 기자

올파인은 11월 15일(목) 고양시 일산서구 엠블호텔에서 열린 '2018 소상공인 기프트 우수상품 한마당'에 참가해 다양한 디자인의 여행용 파우치를 선보였다.

올파인은 대형서점 교보핫트랙스,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를 기반으로 2012년 척추과학전문 브랜드 '백조이' 제품을 국내 시장에 알리며 유통을 시작하게 됐다. 건강한 삶,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기능성 제품, 독창적인 제품 개발, 발굴에 힘쓰고 있다. 올파인은 자체 브랜드 '큐티메이트'를 통해 기능성, 디자인성을 지닌 독창적인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큐티메이트 트래블 6종 파우치, 여권파우치, 캐리어 보호 3종 세트, 멀티트래블백 등 여행용을 사용하기 적합한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의 파우치를 전시했으며 국회의원 정재호 표창을 받았다.

한편, '2018 소상공인 기프트 우수상품 한마당'은 전국 유일 판촉인쇄분야 생산자 협동조합인 '한국인쇄판촉생산자온라인협동조합(KGOC협동조합)'과 '소상공인연합회'가 공동 주최했다. 이번 행사는 생산자와 유통업체가 직접 교류하는 B2B 네트워크의 장으로 판촉, 인쇄 중소 기업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

→ '2018 소상공인 기프트 우수상품 한마당'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