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로코리아, 나이트코어 급속충전기 신제품 USN4 PRO 출시

2018-11-20, 신명진 기자

사진영상 촬영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벤로코리아(BENRO KOREA, 대표 박지성)는 휴대용 USB급속충전기 NITECORE(나이트코어) 브랜드의 신제품 USN4 PRO를 국내 정식 발매했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을 압도적으로 점유하는 소니 A7시리즈는 벌써 3세대에 이르렀다. 기존 NEX브랜드부터 사용하던 NP-FW50배터리는 컴팩트한 바디 사이즈에 걸맞은 초소형 리튬배터리로 대부분의 소니 카메라에서 사용되는 범용성 높은 규격이었지만 작은 크기의 물리적 한계로 부족한 배터리 용량은 사진가와 비디오그래퍼의 작업시간을 아쉽게 만들기도 했다.

3세대 미러리스의 포문을 연 플래그십 기종 A9에서 처음 채용된 전용배터리 NP-FZ100은 기존 FW50대비 2배이상의 효율을 보이는 대용량으로 새롭게 설계되었으며 A7RIII, A7III까지 연이어 발표된 제품들을 지원하면서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나이트코어 USN4 PRO는 소니 NP-FZ100 배터리를 동시에 2개 충전할 수 있는 휴대용 급속충전기로 기존 나이트코어 충전기보다 넉넉한 길이의 USB라인으로 더욱 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 잔량과 충전량, 입력전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CD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방염 처리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어 충격에 강하고 튼튼하다. 성능이 저하된 배터리도 나이트코어만의 Smart Charge®기술로 최적화 시키며 AS(Anti-Short)기술로 회로를 보호하여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고 열 배출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배터리 과열을 막아준다.

낮은 품질의 저가형 호환 충전기가 무분별하게 난립하는 시장에서 KC인증과 적합성시험을 통과한 안전한 충전기는 디지털카메라의 핵심 구성품인 배터리의 수명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벤로코리아가 유통하는 나이트코어 카메라 배터리용 USB급속 충전기는 정품 충전기의 아쉬운 부분을 맞춤으로 해결해주는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