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2018-11-20, 신명진 기자

가격파괴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Gif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와 더불어 웰모아 안마의자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어프라이어, 전기냄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모델별 사은품 상이)

여기에 구매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할 경우 텀블러를, 영상 후기를 작성한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보조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모델은 웰모아의 첫 D2C(Direct to Consumer 유통단계를 제거하고 온라인 등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전략 모델인 99만 원 안마의자 '인트로(HCW-704)'와 공간의 낭비를 줄일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미니멀라이프의 완성을 도와주는 49만 원 미니 안마의자 '트윈(HCW-5000)', 가성비 초프리미엄 안마의자 '엘식스(HCW-701), 럭셔리 3D 마사지 안마의자 '타미3DX(HL-8800D)' 등 전 모델 대상이다.

[사진설명: 웰모아 '인트로(HCW-704)' 안마의자]

그 중 웰모아 대표 베스트셀러 모델인 '인트로'는 중간유통 과정을 뺀 저비용 고효율 원가절감으로 S자형 인체공학 프레임, 전신 에어 마사지, 전방 슬라이딩 기능 등 기존 저가 안마의자와는 달리 프리미엄 기능을 추가한 가격대비 고성능 안마의자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전략 모델 '타미3DX'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가격을 낮추고 내구성을 강화한 안마의자로 S&L 프레임을 적용하여 목부터 엉덩이까지 굴곡진 부분을 빈 공간없이 마사지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곡선미를 살려 세련된 디자인과 3D 입체마사지를 구현한다.

여기에 전방 슬라이딩 기능, 전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 6가지 자동 프로그램 등의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한 풀옵션 모델이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웰모아 안마의자를 부담 없는 가격과 함께 풍성한 사은 혜택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및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