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비욘드릴렉스·리쏘 등 '신비한 안마의자 가격할인' 진행

2018-11-23,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신비한 안마의자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23일(금)부터 11월 30일(금)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공동구매 형식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공동구매 목표 수량을 달성할 시에는 계약금액에서 추가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할인 품목인 비욘드릴렉스의 '포세이돈 R7'(5대)은 일자형 프레임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허리를 중심으로 한 스트레칭 기능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최대 80mm의 돌출 범위를 갖고 있는 3D 마사지볼은 목과 어깨 부위에 밀착감 높은 마사지를 구현한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쏘의 '제니스 LS-9500'(5대)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모델이다. 제니스 안마의자는 종아리 부위를 감싸고 비벼주는 스크럽 마사지가 특징으로, 온열 기능과 음악 재생 기능 등 최신 사양을 갖춘 제품이다.

웰모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엑시토의 '블랙라벨7'(5대)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이다. 카본 패턴의 최고급 원단과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블랙라벨7은 클래식하면서도 중후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풀옵션 기능에 3D 입체 마사지 기능을 갖춰 엑시토의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로 꼽힌다.

인클라우드의 '아이린' 안마의자(5대)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모델이다. 아이린 안마의자는 브랜드 내 최상위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3D 입체 마사지 기능을 비롯해 무중력 포지션, 온열 기능, 전방 슬라이딩 등 풀옵션 사양을 자랑한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힐링존이 추천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