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비욘드릴렉스·리쏘 안마의자 등 '아듀 2018 감사 할인' 행사 진행

2018-12-01,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18년을 결산하는 '아듀 2018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대상 모델은 2018년 11월말 기준으로, 힐링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의 판매량 집계 결과 상위 5위권에 해당하는 제품들이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첫 번째 모델은 비욘드릴렉스의 '포세이돈 R7'이다. 포세이돈 R7은 3D 마사지볼이 강력하고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일자형 프레임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허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강도의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두 번째 모델은 비욘드릴렉스의 'RX-10000'이다. RX-10000은 거꾸리 자세와 유사한 신개념 요가 코스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등과 종아리, 발 부위에는 전신 온열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마사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세 번째 모델은 리쏘의 '제니스'와 '젠티움' 모델이다.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장점인 제니스와 젠티움의 가장 큰 특징은 종아리 스크럽 마사지 기능이다. 종아리 양쪽에 위치한 패드가 종아리 부위를 직접 비벼주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네 번째 모델은 엑시토의 '블랙라벨7' 모델이다. 블랙라벨7은 측면의 직선 라인과 브라운계열의 고급 원단이 남성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신체 각 부위에 내장된 에어셀과 3D 마사지 롤러는 전신에 빈틈없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마지막 모델은 이나다훼미리의 '3S' 모델이다. 3S는 이나다훼미리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응축된 제품으로, 독자적인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기간 사용할 경우 비뚤어진 자세를 교정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2018년 한 해를 결산하며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힐링존의 인기 모델들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