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테크생활건강, 나눔의 참 의미를 살린 김장 나눔 축제 참여

2018-12-05, 신명진 기자

생활건강가전 전문기업 한테크생활건강(주)(HANTECH, 대표 윤진수)이 겨울을 맞아 관내 봉사 단체 및 시민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로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지난달 16일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제 4회 갯골김장축제'인 '갯골아! 김장을 부탁해~'는 16개 자원봉사단체 및 군부대, 후원 기업 임직원 및 사회복지기관, 일반시민 등 1,000여 명이 힘을 모아 김장 김치를 담갔다.

이날 한테크생활건강㈜ 임직원 전원이 참석해 힘을 더했으며, 이 김치는 관내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2,200세대에 전달됐다. 이외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힘을 보태고자 약 1억 1백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 '삼계탕' 3,204박스, '저온스팀살균기' 185대를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테크생활건강㈜의 윤진수 대표는 "2013년부터 5년간 봉사활동과 꾸준한 기부활동에 참여하고 있지만 모두 힘을 모아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앞으로 보다 많은 소외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활발히 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리어에어컨의 공식직영점 한테크생활건강㈜는 캐리어에어컨 및 냉난방기, 와인셀러,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피톤치드 관련 제품을 7년에 걸쳐 선보인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이다.

지속적인 나눔기업 1% 사회공헌 활동과 고객중심경영(CCM)을 선포하고,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기술평가 우수기업, 대한민국 산업대상, 지역복지증진 표창(국토교통위원장 국회의원 조정식), 중소기업 유공자 표창을 받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젊고 열정적인 기업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