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 2018 시즌2] 콤마, 슬림형 공기청정기 개발

2018-12-07, 김기홍 기자

콤마는 12월 5일(수) 성남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열린 '제10회 MIK 2018 컨퍼런스&네트워킹 시즌2(MIK 2018 Conference&Networking 시즌2)'에서 슬림형 공기청정기를 공개했다. (사진: 콤마는 건강 간련 소형 가전 브랜드 기업이다)

콤마는 '몸과 마음의 진정한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위한 일상의 모든 것'이라는 브랜드를 바탕으로 건강 관련 가전제품을 비롯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출품한 슬림형 공기청정기는 큰 먼지, 곰팡이, 머리카락을 걸러주는 프리필터를 비롯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헤파필터, 냄새 및 유해가스를 없애주는 탈취필터 등 3중 통합필터를 내장했다.

또한, 25m2 면적에 적용되는 기본형은 안방, 아이방, 서재, 주방 등에 최적화 했으며 거치형은 3.5kg의 무게로 이동이 쉽고 조립과 분리가 용이하다.

노희권 매니저는 "현재, 벽걸이 겸용 슬림형 공기청정기를 개발하는 중"이라며 "이 제품은 높은 활용도와 이동성, 우수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특허 기술이 장착돼 제품 전면에서 정화된 공기를 토출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이동이 간편한 거치형 고기청정기)

(사진: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한편, 10회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연간 100여개 전시회 미디어파트너(MWC, IFA 등)로 활약하고 54개국 국가별 주요 언론사와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AVING NEWS'가 주최(공동주최 엠디인사이트)했다. 또한, 베트남 국영 언론 VietnamPlus, 중국 ICsmart, 미국 Geekazine, 프랑스 Le Café du Geek, 머니투데이, 한국 IT동아, 스마트 PC 사랑, 얼리어답터 등 국내외 유명 미디어가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했다.

(사진: 최송하 기자)

→ 'MIK 2018 Conference&Networking 시즌2' 기사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