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ASIA AWARDS 2018] 카스프리니, 특허 받은 수제화로 'Life-fashion' 부문 수상

2018-12-07, 이은실 기자


카스프리니는 지난 5일 '에이빙뉴스'가 주최(공동주최 엠디인사이트)한 올해의 제품 시상식 'VIP ASIA Awards 2018'에서 특허 기술이 들어간 수제화로 'Life-fashion'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카스프리니 수제화의 가장 큭 특징은 양말처럼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런 착화감이 가능한 이유는, 카스프리니 대표가 직접 개발하고 특허까지 받은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카스프리니 수제화는 예쁘면서도 편안한 신발을 찾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하며 특히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 등의 문제로 신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환영받는 제품이다.


카스프리니 대표는 "자사의 신발 제작 공법은 직접 개발해 특허까지 완료한 시스템이다"며 "'발명가가 직접 만드는 수제화'라는 점이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카스프리니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현재는 오프라인 판매와 OEM만 진행하고 있지만 내년에는 온라인 판매까지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또,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신발 제작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VIP ASIA AWARDS'는 지난 2006년을 시작으로 13년 동안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 상승과 해외 시장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해 왔다고 평가 받고 있다. 올해 진행된 행사에서 어워드에 선정된 기업들은 국내외 미디어에 브랜드 및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으며 해당 미디어는 다음과 같다. 베트남 국영 언론 VietnamPlus, 중국 ICsmart, 미국 Geekazine, 프랑스 Le Café du Geek, 머니투데이, 한국 IT동아, 스마트 PC 사랑, 얼리어답터 등

→ 'VIP ASIA AWARDS 2018'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사진 촬영: 신두영 기자, 최송하 작가)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