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49만 원 '트윈 미니 안마의자' 완판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018-12-27, 신명진 기자

가격파괴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는 자사의 49만원 미니 안마의자 '트윈(HCW-5000)'이 출시 한 달여 만에 전 수량 완판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 동안 트윈 미니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100% 증정할 예정이며 구매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에게는 텀블러를, 영상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에게는 보조배터리를 전원 증정한다.

웰모아 트윈 미니 안마의자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 트렌드에 맞춰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등장, 1인가구와 신혼부부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미니 안마의자에서만 볼 수 있는 공간의 여유를 담은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부드럽게 표현된 핑크와 브라운의 세련된 매치가 돋보이는 '프림로즈 핑크'와 깔끔하고 절제된 느낌으로 블랙&화이트만의 현대적 감각을 더한 '모노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크기는 작지만 필요한 기능을 알차게 채운 미니 안마의자로 기존 안마의자의 크기나 가격 등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트윈 안마의자의 가장 큰 특징은 '스윙마사지' 기능으로 사용자의 마사지 부위에 전후, 좌우로 흔들며 강력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S&L프레임을 따라 목부터 허벅지까지 4개의 마사지볼이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주무름/스윙, 주무름/두드림, 지압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의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전신 에어마사지, 무중력 ZERO-G, 각도조절, 온열 기능 등 다채로운 기능을 포함하여 기능은 물론 공간활용과 디자인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안마의자다.

관계자는 "트윈 미니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완판을 기록하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윈 미니 안마의자 사전예약 이벤트는 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공식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