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리쏘 안마의자 '상상초월 초특가 이벤트' 진행

2019-01-09,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감각적인 컬러를 자랑하는 리쏘 안마의자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상상초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9일(수)부터 1월 13일(일)까지 5일간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힐링존이 추천하는 리쏘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모델별 5대 한정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할인 품목은 정열적인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리쏘 젠티움(LS-9300)이다. 젠티움은 종아리 양 옆의 마사지 매트가 회전하며, 문지르고 비벼주는 방식의 스크럽 마사지 기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얼 3D 마사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신체 라인을 따라 빈틈없이 정교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로 구성된 리쏘 제니스(LS-9500) 모델도 행사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제니스는 풀스펙 시스템, 3D 마사지 기능 등 젠티움과 동일한 사양을 갖춘 모델이다.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온기가 느껴지는 마사지를 구현하며, USB를 연결하면 마사지 동작 시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리쏘 트라움(LS-8000)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모델이다. 트라움은 10가지 자동 코스와 5가지 수동 코스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의 안마 패턴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트라움에 탑재된 스마트 마사지볼은 신체 특성을 고려해 강약을 조절하며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한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리쏘의 제품들을 엄선해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리쏘의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상상 이상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