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한테크생활건강, 캐리어에어컨 우수직영점 표창 받아

2019-01-11, 신명진 기자

생활건강가전 전문기업 한테크생활건강(주)(대표 윤진수)이 지난 7일 캐리어에어컨이 개최한 '2019년 신제품∙영업 정책 설명회'에서 우수직영점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2019년 영업 정책 설명회'에서는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을 비롯해 직영점 대표 및 주요 인사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9년 신제품 소개', '2019년 영업정책 설명회', '우수직영점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한테크생활건강(주)(대표 윤진수) 등 캐리어에어컨 직영점 중에서 우수한 업체들이 인증패를 받아 고품격 서비스와 우수한 영업활동을 인정받았다.

(영상제공 = 한테크생활건강)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지난3일 2019년 신제품 '더 프리미엄(The Premium) 인공지능 에어로18단 에어컨'을 출시했다. 가전업체 중 가장 먼저 신제품을 출시하며 추위가 한창인 연초부터 에어컨 시장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더 프리미엄 인공지능 에어로18단 에어컨'은 프리미엄형 2종, 최고급형 2종, 고급형 3종 등 모두 7종이 출시되었으며,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은 총 7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프리미엄형-다크실버, 메탈핑크/ 최고급형-화이트&라이트실버프레임, 화이트&메탈핑크프레임/ 고급형-화이트, 라이트그레이, 화이트&라이트그레이프레임)

▣ 디지털 혁신으로 한층 더 강화된 인공기능 기술 탑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에어컨의 바람세기를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18단 프라이빗 에어컨트롤'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최적화된 쾌적지표(PMV, 열쾌적도)를 기반으로 실내온도, 습도 등 실내 환경을 통계로 분석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프리미엄 AI 에어케어(PMV)' 기능이 더해져 에어컨 스스로 실내환경을 파악해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실내환경을 제공한다.

'스마트 하이브리드 제습'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습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고, 높은 습도로 불쾌지수가 높은 실내에는 '노점(이슬점)제어 프리미엄 제습' 기능으로 강력한 제습을 실현한다. 추운 실내에서는 '스마트 절전제습' 기능으로 일반 제습기에 해당하는 소비전력으로 제습기능을 극대화하는 등 환경에 따라 적합한 제습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loT) 기술도 적용되어 SK텔레콤의 AI음성인식 서비스 '누구(NUGU)'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캐리어 스마트 홈'을 사용해 외부에서도 에어컨의 운전상태(확인/작동), 예약운전, 소비전력 확인, 우리동네 날씨 및 대기정보확인, 환기알림, 침입감지, 무활동 감지 등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

▣ 나노이(nanoe™) 제균 적용으로 미세먼지로 오염되기 쉬운 실내에 완벽한 공기청정 실현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18단 에어컨'의 프리미엄형 제품에는 나노이(nanoe™)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 나노이 파워청정' 기능이 가능하다. 이 기능은 사계절 미세먼지로 오염되기 쉬운 실내에 완벽한 공기청정바람을 실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물에 포함된 미립자의 크기의 이온수분으로 만들어져 안전하며, 공기 중의 바이러스균, 곰팡이균, 5대 유해가스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

▣ 실외기 1대로 멀티 에어컨(2in1∙3in1)으로 거실,안방,자녀방 사용

실외기에 다수의 에어컨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에어시스템'으로 사용자가 위치한 실내 어느 공간에서도 최적의 바람을 경험할 수 있다. 실외기 한대에 에어컨 3대를 연결하는 3in1, 실외기 한대에 에어컨 2대를 연결하는 2in1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히든 팬' 적용 고효율/고풍량/저소음 실현

국내 최초로 신규 축류팬(FAN) '하이브리드 히든 팬'을 적용했다. 해당기술은 슈라우드 분리를 통한 팬 경량화로 소모전력 및 재료소모 절감, 에너지효율 증가를 실현했으며, 고도 10km의 최첨단 항공기 설계 기술을 1.5m 지상 높이에 최적화 적용된 팬 블레이드 설계로 동일 에너지 소비 대비 풍량 최대화를 구현했다.

▣ 국내 최초 '전자 헤파필터(ifD) 탑재

스마트 공기청정에 국내 유일하게 적용된 전자 헤파필터는 풍압 손실 없이 미세입자를 제거할 수 있어 소음이 적고 사람 눈으로 잘 보이지 않는 PM 2.5 크기의 입자로 99.99% 제거한다. 해당 필터는 잦은 교체 없이 물 세척을 통해 재사용할 수 있어 유지비용이 적게 들고 수명도 길다.

한테크생활건강㈜ 윤진수 대표는 "캐리어에어컨은 116년의 전통 에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공기를 가장 잘 알고 관리한다."면서 "2019년 야심차게 준비한 '더 프리미엄 에어로18단 에어컨'이 에어컨 시장에 방향을 제시하는 품격 있는 제품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더 프리미엄 에어로18단 에어컨'은 캐리어에어컨 공식직영몰 캐리어몰에서 2월 중 구매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공식직영점 한테크생활건강㈜는 캐리어에어컨 및 냉난방기, 와인셀러,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피톤치드 관련 제품을 7년에 걸쳐 선보인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이다.

지속적인 나눔기업 1% 사회공헌 활동과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선포하고, 경기도 착한기업 선정,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기술평가 우수기업, 대한민국 산업대상, 지역복지증진 표창(국토교통위원장 국회의원 조정식), 중소기업 유공자 표창을 받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젊고 열정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여성∙청년친화강소기업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