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 '명절맞이 예약판매' 행사 진행

2019-01-25,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 사전예약 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5일(금)부터 1월 31일(목)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은 업계 최저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예약판매 행사의 첫 번째 모델은 이나다훼미리 '3S' 안마의자다. '3S'는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스트레칭 기능을 통해 신체를 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의 안쪽 근육을 운동시켜 복부 유연성을 높이는 한편, 등줄기를 펴주고 스트레칭하는 기능이 있어 비틀어진 자세 교정에 도움을 준다.

이번 행사의 또 다른 할인 제품은 이나다훼미리 '더블엔진' 안마의자다. '더블엔진'은 2개의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상 하반신을 동시에 마사지하는 제품이다. 에어셀을 통해 하반신을 마사지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바퀴 모양의 하반신 메카가 하체를 직접 마사지해 강력하고 입체적인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나다훼미리 '드림웨이브' 안마의자도 행사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작인 '소노' 안마의자를 계승한 드림웨이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안마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팔 윗부분부터 손끝까지 팔 전체를 마사지하는 Full-arm 시스템과 골반을 좌우로 부드럽게 틀어주는 요동 시트 등이 장착되어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는 마사지감이 부드럽고 섬세해, 가족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명절맞이 예약 판매 행사를 통해 이나다훼미리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