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이나다훼미리 등 설 연휴 '안마의자란 이런 것이다' 최강 할인 행사 진행

2019-02-01,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전 품목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마의자란 이런 것이다' 행사는 2월 1일(금)부터 2월 6일(수)까지 총 5일간(설날 당일 휴무) 힐링존 파주 본점과 부산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안마의자 새 상품 및 리퍼 제품을 명절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으로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비욘드릴렉스 'RX-10000'과 유미타스 '더스마트'가 있다. 연휴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모델별 10대 한정 할인가에 'RX-10000'과 '더스마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사양의 S급 리퍼 제품들도 특별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 대상 모델은 비욘드릴렉스의 'RX90'과 'R7'을 비롯해, 리쏘의 '젠티움'과 '제니스', 인클라우드의 '아이린', 웰모아 엑시토의 '블랙라벨7' 등 브랜드별 최상위군 제품들이다. 힐링존에서는 단순외장 교환 또는 전시 등에 1주일 이내 사용된 S급 리퍼 제품만을 엄선하여, 품질에 대한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의 대표 안마의자 브랜드 이나다훼미리의 제품들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로는 독자적인 스트레칭 기능을 갖춘 '3S', 두 개의 마사지 메카가 탑재된 '더블엔진', 부드러운 안마감이 특징인 '드림웨이브' 등이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안마의자 체험을 즐기고, 상상 이상의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15년 이상 경력의 안마의자 전문 컨설턴트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컨설팅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