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비욘드릴렉스 안마의자 '명절 앵콜 할인' 행사 진행

2019-02-08,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2월 8일(금)부터 2월 10일(일)까지 명절 할인 행사를 연장한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비욘드릴렉스의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모델별 5대 한정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할인 품목인 비욘드릴렉스 'RX-10000'은 다리가 심장보다 높은 위치에 놓이는 혁신적인 요가 코스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를 통해 혈액순환 촉진 등 '거꾸리' 자세를 할 때와 유사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총 16가지 자동 안마 코스와 3D 마사지 기능도 비욘드릴렉스 RX-10000 모델의 특징이다. 3D 마사지볼이 목부터 힙 부위까지 신체 굴곡 라인에 따라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며, 등과 종아리, 발 부위에는 전신 온열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다.

두 번째 할인 품목인 비욘드릴렉스 'RX90'은 풍부한 에어셀을 통해 뛰어난 착석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2중 구조로 이루어진 헤드 쿠션과 전신에 내장된 에어셀은 부드럽고 섬세한 에어 마사지와 함께 최적의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한, 'RX90' 모델은 롱 L프레임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다리를 쭉 편 상태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 동작 시 다리를 완전히 펼 수 없는 기존 L프레임의 단점을 보완하여, 더욱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방문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명절 할인 행사에 이어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특별 할인가에 비욘드릴렉스의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