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너지, 휴대용 대용량 보조배터리 'NEW 아이에너지3' 출시

2019-02-12, 최영무 기자

대용량 보조배터리 브랜드 ㈜아이에너지(iEnergy)는 12일(화), 휴대용 대용량 보조배터리 'NEW 아이에너지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NEW 아이에너지3는 3.7V 30,000mAh(111Wh) 용량으로 5V부터 12V, 16V, 19V까지 다양한 전압 출력이 가능한 제품으로 노트북, 태블릿PC,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미니빔 프로젝터 등 각종 소형 IT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아이에너지3 모델에서 업그래이드 한 것으로 출력전압 및 잔량 체크를 LCD 디스플레이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원 출력 단자와 입력단자를 측면으로 분리했다. 또한 NEW 아이에너지3 모델에서는 12V, 16V, 19V 5A로 출력 전류를 1A 증가시켰다.

NEW 아이에너지3 대용량 보조 배터리는 외관 디자인의 있어서도 더욱더 스마트하게 업그래이드 됐다.

아이에너지에서는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통상적인 배터리의 6개월의 무상 서비스 기간이 아닌, 무상 1년 AS서비스와 함께, 홈페이지에 사용 후기 또는 제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서비스 기간을 6개월 더 연장해 주고 있다.

한편, 대용량 보조배터리 전문기업 아이에너지에서는 용량과 사용처에 따른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사용하는 IT기기의 사양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에너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