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20년형 쏘렌토 출시 기념 '익스체인지 리워드' 프로그램 실시!

2019-02-12, 최상운 기자

기아자동차㈜는 2020년형 쏘렌토 출시를 기념해 기존 RV 고객들에게 차량가격 30만 원 할인 및 30만 원 캐시백 지급, K-스타일케어 무상 가입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익스체인지 리워드(Exchange Reward)'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2월 동안 운영되는 이번 '익스체인지 리워드' 프로그램은 브랜드에 상관 없이 RV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이 기아 레드멤버스 전용카드를 이용해 2월 중 쏘렌토를 출고하는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개인/개인사업자 한정)

구체적으로, 현재 RV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기아 레드멤버스 전용카드로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 차량가격 중 2,000만 원 이상을 일시불 결제해 쏘렌토(구형모델 포함)를 구매하고,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기존에 보유하던 RV 차량을 매각(이전, 말소)하면 차량가격 30만 원 즉시 할인 및 30만 원 캐시백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익스체인지 리워드 프로그램 이용 고객이 기아차의 신차 케어 프로그램인 'K-스타일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 시 차감됐던 포인트를 4월 중 전액 재적립해준다. (※ 단, 차량 제작증 발급 후 14일 이내에 해당 서비스 가입 조건)

'K-스타일케어' 서비스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자기부담금 없이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프로그램으로, 출고 후 1년 이내 발생한 외관 손상에 한해 최대 3회까지 ▲경형 100만 원 ▲소형 150만 원 ▲중대형 200만 원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익스체인지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쏘렌토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RV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이번 프로그램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익스체인지 리워드'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기아자동차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 1월 출시된 2020년형 쏘렌토는 ▲신규 디자인 요소로 스타일 강화 ▲첨단 안전사양 기본 적용 범위 확대 ▲신규 기술 탑재로 편의성 향상 ▲트림 신설 및 기본 트림 사양 강화 등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