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마사지기 브랜드 '닥터에어', 2018 결산 야후쇼핑 스토어 1위 수상

2019-03-08, 신명진 기자

일본 홈트레이닝 마사지기 브랜드 닥터에어(공식수입원 케어인)가 지난 5일 일본 Yahoo Shopping Best Store Award 2018의 뷰티 헬스케어 내 다이어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일본 야후재팬 포털사이트 야후쇼핑 베스트 스토어 어워드는 해마다 작년 한 해 기준으로 구매수, 리뷰 지수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쌓은 브랜드에게 주는 특별한 상이다.

닥터에어는 야후쇼핑 대상, 종합상, 부문상, 특별상 중에 다이어트 부문상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는 일본 현지에서는 이미 홈트레이닝기구, 헬스용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명성을 쌓고 자리매김한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닥터에어의 상품을 구매해준 고객들은 디자인과 제품, 기능면에서 모두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바디케어 용품 중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모델은 1위 닥터에어 3D 넥마사져(MN-001), 2위 3D 스트레치롤(SR-001), 3위 3D 슈퍼블레이드 스마트(SB-003)가 순위에 랭크 되었다.

목어깨안마기 3D넥마사져는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과 온열기능 및 다양한 부위에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가 많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홈트레이닝기구에 적합한 스트레치롤(SR-001)은 진동폼롤러로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에 적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3D 슈퍼블레이드 스마트(전신운동기구 덜덜이)는 한국에서 출시 된지 일주일이 넘지 않았지만,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한국에서도 닥터에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며, 제품의 만족도를 꾸준하게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에어 제품은 공식쇼핑몰 및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 및 상담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