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S 2019] 에보소닉, 음파 진동 기술력 접목한 닥터 스파 라인 전시 예정

2019-03-11, 신두영 기자

에보소닉(대표 최재영)은 오는 3월 15일(목)~18일(일)까지 열리는 '제 35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9)'에 참가해  음파 진동기술력을 접목한 닥터스파 라인인 닥터스파 프로& 퍼스널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닥터스파 프로 & 퍼스널'은 기존 모터와 솔레노이드의 단순 진동 일반 마사지 제품과 달리 세계 최초로 음향파동를 이용한 마사지 헬스케어 기기이다. 20Hz~20KHz의 가청 주파수대의 음파를 음향진동으로 출력시켜 자연적인 음향 파동을 피부, 근육, 인대, 건, 뼈 그리고 관절로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전달해 준다.

이를 통해 근막, 인대를 자극시켜 근골격계 질환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고, 림프의 순환과 노폐물 배출을 증가시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이 제품은 음향압력을 이용하는 진동 장치 및 이를 구비하는 인체 자극장치(제10-1487323호)로 특허를 받았으며, 현재 미국/유럽/일본에 특허 출원됐다. 한서대에서 임상시험을 하고, iMedPub 의학지에도 개제돼 학문적 인정을 받았다.

현재 닥터스파 라인의 제품은 노인들을 위한 손발 중심과 두피의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는 헬멧을 개발하여 라인업을 넓히는 중이다.

에보소닉은 2013년 법인 설립 후 혁신적 기술을 기반으로 품질 경영 인증 및 CE/FCC/KCC의 인증을 받았다. 사운드 테라피는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매체에서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KIMES 2019' 뉴스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