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테크생활건강, 캐리어에어컨 2019 SCWC 사랑의 바자회 참여

2019-03-11, 신명진 기자

생활건강가전 전문기업 한테크생활건강(대표 윤진수)가 캐리어에어컨 2019 SCWC 사랑의 바자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2019 SCWC 사랑의 바자회'는 3월 29일(금)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5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아동 복지 후원회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본사인증 공식직영점 한테크생활건강㈜에서는 행사에 참여해 이날 하루만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상품과 캐리어 인버터 에어로18단 에어컨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상품 문의와 구매상담은 바자회 전에도 가능하다.

117년의 역사 공기전문기업 캐리어에어컨에서는 캐리어 클라윈드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훈훈한 사랑의 바자회를 알리기 위해 선착순 100명에게 수제청을 증정, 공기청정기 에어원(1명),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25명)을 증정하는 등 공유 및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테크생활건강 윤진수 대표는 "사회적기업으로서 행사 참여 후 발생된 이익은 모두 불우한 이웃에게 환원된다."며 '박람회 전후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더욱 따듯한 봄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테크생활건강는 캐리어에어컨 본사인증 공식직영점으로서 캐리어 에어컨, 냉난방기, 와인셀러,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 냉장고, 냉동고, 제습기, 전자레인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피톤치드 관련 제품을 8년에 걸쳐 선보인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이다.

최근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지속적인 나눔기업 1% 사회공헌 활동과 소비자중심경영(CCM)활동, 경기도 착한기업 선정,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기술평가 우수기업, 대한민국 산업대상, 지역복지증진 표창(국토교통위원장 국회의원 조정식), 중소기업 유공자 표창을 받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젊고 열정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여성∙청년친화강소기업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