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파주&부산, 웰모아 블랙라벨7 안마의자 등 '안마의자 리퍼 및 전시 상품 초특가전'

2019-03-14,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웰모아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5일(금)부터 3월 17일(일)까지 3일간 힐링존 파주 본점과 부산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웰모아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리퍼 및 전시 상품 총 15대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힐링존에서는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 보증이 완료된 A급 리퍼 및 전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제품 상태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100% 무상 반품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할인 품목은 웰모아 '블랙라벨7' 모델이다. '블랙라벨7'은 무중력 포지션, 전방 슬라이딩 등의 풀옵션 사양에 3D 입체 마사지 기능을 갖춘 웰모아의 대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다크 브라운 컬러와 측면의 직선 라인은 클래식하면서도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퍼 제품 5대와 전시 상품 3대, 총 8대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랙과 골드의 강렬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웰모아 '블랙팬서'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모델이다. '블랙팬서'는 허리 부위 에어셀과 종아리 지압볼이 차별화된 안마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종아리 주무름과 발바닥 롤링 기능을 통해, 다리와 발 부위에 강력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퍼 제품 2대와 전시 상품 5대, 총 7대가 할인 판매된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품질이 보증된 리퍼 및 전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면서 "웰모아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