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브랜드 링케, 'LG G8 씽큐' 전용 케이스 2종 출시… 美 밀리터리 인증 획득!

2019-03-15, 최상운 기자

LG G8 씽큐 전용 링케 퓨전 케이스

(주)리어스(대표 이성복)의 케이스 전문 브랜드 링케는 'LG G8 씽큐' 모델에 최적화된 전용 케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 G8 씽큐 전용 케이스 2종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충격 보호 성능을 갖춘 링케 퓨전, 링케 퓨전 X 모델이다.

링케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링케 퓨전' 케이스는 뛰어난 투명도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완벽한 일체감을 보여준다. 특히 1:1 맞춤 금형 설계 및 디자인을 통해 그립감을 높였으며 충격 흡수에 강한 TPU, PC 소재를 적용해 밀리터리 드롭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 100% 국내 생산을 통해 품질을 한 단계 더 높였으며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적용된 신 제조 공정은 극한 환경에서도 케이스가 분리되는 현상을 막아준다.

G8 씽큐 전용 링케 퓨전 케이스는 클리어, 스모크 블랙, 아쿠아 블루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1만 2,800원이다.

LG G8 씽큐 전용 링케 퓨전 X 케이스

탱크를 연상시키는 러기드'(Rugged)' 디자인의 '링케 퓨전 X'는 안전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한 보호형 케이스이다.

기존 보호형 케이스에서 불편했던 '버튼 안 눌림 현상'을 해결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 역시 일품이다. 또한, 강한 내구성을 앞세워 밀리터리 드롭 테스트를 통과한 링케 퓨전 X 케이스는 휴대성을 강화하기 위해 케이스 무게를 30g으로 낮추며 휴대성을 한층 더 높였다.

G8 전용 링케 퓨전 X 케이스는 블랙, 루비 레드, 스페이스 블루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1만 3,800원이다.

이성복 리어스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LG G8 씽큐 전용 케이스는 디자인, 안전성, 그립감 등 3가지 포인트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품질을 바탕으로 한 합리적인 가격, 즉 높은 가성비를 앞세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어스는 LG G8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5일부터 3월 29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리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