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설악에너텍,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2019-03-15, 홍민정 기자

설악에너텍이 오는 4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한다.

설악에너텍이 4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서 설치모듈과 함께 태양광 설치절차를 안내한다고 밝혔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태양광 연계 ESS에서 IOT 기반의 스마트그리드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태양광, 신재생에너지 전문 B2B전시회로, 참관객의 30%가 제품과 기술구매 및 협력, 투자, 제휴조사 목적으로 방문하는 국내 대표 에너지 행사다.

이번 행사는 국제 컨퍼런스를 동시에 개최하여 참관객들에게 기술 및 정보 교류의 기회를 제공, 국내외 구매의사결정권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설악에너텍 관계자는 "2019년은 설치를 원하는 고객이 정확한 수익성 분석과 각종 인허가 관련 업무까지 한번에 완료할 수 있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만들어 국내 신재생에너지 산업발전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함을 목표로 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공식 개막식 실시 전 오전 10시부터 자체부스에서 회사 비전 및 사업방향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주)엑스코, 한국전기공사협회,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한국태양광산업협회, 한국풍력산업협회, 한국수소산업협회, 코트라가 주관하는 '제16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국내 최대, 아시아 3대, 세계 10대 태양광•ESS 전문전시회다. 전시 분야는 다음과 같다. △태양광 △ESS(에너지저장시스템)&배터리 △스마트 그리드 기술 △풍력 △신재생에너지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